법률사무소 소개

 

    법률사무소 웨청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법률시장이 개방되고 변호사가 증가되는 오늘날 법률사무소 웨청 은 언제나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며 경쟁력향상에 힘쓰고있습니다.

    북경 웨청법률사무소는 ‘중국10대 변호사’ 웨청이 창립한 대형로펌입니다.

    1993년에 창립하여 북경,상하이,광저우,하얼빈,따칭,산야, 미국뉴욕에 사무소를 개설하였습니다.

    현재 본사는 풍부한 경험을 축적한 100여명 우수한 변호사를 보유하고있으며 업무분야는 12개 전문파트(형사부,민상사부, 행정부,정보통신부,부동산부,건설부동산부,기업법무부,증권법무부,지적재산권부,노동인사부,의료업무부,국제업무부)로 나누어져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님께 가장 만족스러운 법률서비스 를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220여개의 기업,정부기관,사회단체에게 장기간 최고의 법률고문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한편 웨청법률사무소는 로펌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2003년에 창립10주년을 맞이한 웨청법률사무소는 120만원(RMB) 를 출자하여 북경대학,청화대학,중국인민대학,중국정법대학,길림 대학,흑룡강대학의 법학원에 장학금과 교사장려금을 설치하였습니다.

    2004년에 10만원(RMB)를 출자하여 흑룡강성 해륜시중학교에 장학금과 교사장려금을 설치하였습니다.

    2005년에 10만원(RMB)를 출자하여 화둥정법학원에 장학금을 설치하였습니다.  

    2006년에 10만원(RMB)를 출자하여 중산대학에 장학금을 설치하였습니다.

    2007년에 10만원(RMB)출자하여 새허의과대학에 장학금과  교사장려금을 설치하였습니다.

    2008년에 창립15주년을 맞이하여 100만원(RMB)를  출자하여 10개대학에 장학금과 교사장려금을 설치하였습니다.

    금후 매년마다 10만원(RMB)을 출자하여 대학교에 장학금과 교사장려금을 설치하여 사회에 보답하겠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는 법률시장 개방에 발맞추어 사명감과 책임감 으로 경쟁력 향상에 더욱 힘쓰도록 할것이며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 에서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고객님의 이익을 위하여 최선 다할것을 약속해 드립니다 . 

    다시한번 저희 웨청법률사무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联系方式
顶部咨询微信二维码底部
扫描二维码关注更多精彩内容